'이근, 교전 중 전사?' 한국인 3명 사망설 확산 '진실은'
우크라이나 의용군에 참여하겠다며 출국한 해군 예비역 대위 이근씨가 사망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지난 11일 밤부터 디시인사이드 등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 키예프 인근에서 특수 작전을 이근 전사 한국인 3명이 사망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은 우크라이나어로 적힌 원문에 한글 번역이 포함된 형태다. 번역본에는 "한국해군투수전부대 전역자로 알려진 이모대위와 그의 팀인 거로 확인됐습니다"라고 적혔다. 해당 게시물은 온라인에 빠르게 확산하고 이근 전사....
‘우크라이나 국제의용군’ 이근 근황이라며 온커서 확산 중인 가짜뉴스의 진실
이근 사망설..교전 중 한국인 3인 죽음·전사? 팩트체크 해보니...
이근, 우크라 작전중 전사?…뉴스 출처 찾아보니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29.06.2022 올림픽 탁구 단체전
2020년 올림픽 탁구 단체전 Tokyo 올림픽 남녀 개인단식에 출전할 선수들이 모두 정해졌습니다. 최종 인원은 남자 65명, 여자 70명 총 135명이 올림픽 개인단식 금메달에 도전합니다. 올림픽 개인단식 출전은 국가 별 단 2명만 가능한 만큼, 입상 여부를 떠나 올림픽 탁구 단체전 여부만으로 대단히 큰 영예입니다. 애초, 올림픽 개인단식 엔트리는 국가 별 3명이었지만, 중국의 이근 전사 독식이 심화되면서 2012년 런던 London 올림픽부터 2명으로 줄었습니다. 이번 올림픽 선발 방식은 먼저 팀 선발전을 통과한 16개 팀에 개인단식 출전권을 부여했고, 이후 월드 선발전, 지역 선발전을 통해 출전 선수를 선발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남은 이근 전사 세계 랭킹으로 충당 充當 했습니다. 한국은 남녀 모두 팀 선발전을 통과해, 올림픽 개인단식 출전권 장우진, 정영식, 전지희, 신유빈 을 확보했습니다. 참고로, 한국은 2020년 1월에 있었던 곤도마르 Gondomar 올림픽 세계 팀 올림픽 탁구 단체전 남자.
06.07.2022 꽃 이근 전사 뜻
나길 : 나 이근 전사 의 길을 꿋꿋이 걸어가라는 뜻. 나나 꽃 가람 뜻 그냥 부드러운 소리를 그대로 따옴. 나라빛 : 빛나라. 나라우람 : 우람하고 씩씩하게 자라나라. 나라찬 : 참된 마음이 가득 찬 사람으로 자라나라. 나래 : 날개 나래: 방언 가 상징하는 것처럼 자유롭고 창조적인 사람이 되어라. 나래울 : 나래 날개: 방언 가 날아오른 꽃 울타리 를 줄여 다듬음. 나려 : 늘 좋은 일이 하늘에서 내려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꽃 가람 뜻 방언 나려오다 에서 따온 이름. 나로 : 나로 하여금 이란 말에서 따온 말. 나루해오름 : 강나루에 해가 떠오름. 나봄 : 봄에 태어나다. 나빛 : 빛처럼 밝고 환한 꽃 가람 뜻 태어나다. 나샘 : 샘처럼 맑고 깨끗한 아이가 태어나다. 나슬 : 남들보다 더 나을 훌륭한 일을 하라는 뜻에서 나을 의 방언을.
12.06.2022 사우디 아라비아 축구
411 조 USD 2016 년 사우디아라비아 국민소득 1 인당 GDP : 20,028. 65 이근 전사 2016년 대한민국 국민소득 1 인당 GDP 사우디 아라비아 축구 27,538. 국왕은 절대군주로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왕실은 물론 정무 政務 에까지 개입한다. 또한, 국왕은 사우디 아라비아 축구 군의 최고통수권자이기도 하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절대군주제의 왕정통치 국가라는 점 이다. 정식 국명은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 the Kingdom of Saudi Arabia 이다. 대부분을 차지하는 에서 가장 큰 아랍국가이며, 를 포함한 전체 아랍권 국가들 사우디 아라비아 축구 에 이어 두번째로 면적이 넓다. 북쪽으로 와북동쪽으로동쪽으로, 와 국경을 접하고, 남쪽에는 과 이 있다. 주요 도시로는, 등이 있다. 대표적인 으로는 이 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경작지의 비율이 낮아서 주식인 사우디 아라비아 축구 거의 수입한다. 일반적인 지질은 황토모양의 흙이다. 이는 우리가 생각하는 모래보다 가늘고 미세해서 가벼운 바람에도 날라가는 정도의 고운 흙이라고.
18.06.2022 코로나 확진 시 격리 기간
7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서울역 임시선별검사소에 시민들이 신속항원검사를 받고 있다. 또 확진자와 접촉했다고 하더라도 '동거인 중 예방접종 미완료자'와 '감염취약시설 밀접접촉자'만 자가격리를 하게 된다. 변경 사항은 기존 관리대상자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또 지금껏 유증상자의 경우 증상발생일로부터, 무증상자는 확진일로부터 격리 기간을 계산했으나, 다음날부터는 증상 여부에 코로나 확진 시 격리 기간 검체 채취일로부터 기간을 세기로 했다. 밀접접촉자의 격리 기준도 완화됐다. 지금껏 확진자의 밀접접촉자는 모두 자가격리를 해야 했으나, 9일부터는 동거인 중 접종미완료자, 감염취약시설 내 밀접접촉자만 7일간 격리하면 된다. 그외 시설에서는 밀접접촉자라고 하더라도 격리를 하지 않는 자율 관리 대상자다. 또 지금껏 각 보건소는 이근 전사 격리 대상에게 자가격리를 통보했으나 다음날부터는 동거인이 있다면 최초 확진자를 통해, 시설이라면 담당자를 통해 자가격리를 일괄 통보한다. 이근 전사 방대본은 확진자 동거인의 격리도 간소화했다. 보건소는 확진자를 통해 동거인에게 공동 격리를 통보하는데, 접종완료자라면 격리하지 않고.
10.07.2022 역대 월드컵 우승국
역대 월드컵 우승국 개최국 - 우루과이 1회 우승국 - 우루과이 제 1회 월드컵은 우루과이를 위한 월드컵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1924, 1928년 올림픽에서 2연패를 달성한 우루과이에서 1회 월드컵이 열리게 됐는데요 당시에는 여객기가는 의미가 없었기 역대 월드컵 우승국 배로 먼 남미땅까지 이동을 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유럽의 많은 국가들이 월드컵 참가를 포기하였고, 유럽 4개국과 북중미, 남미 역대 월드컵 우승국 참가한 지역 월드컵의 성격을 띄게 됐습니다. 제 2회 월드컵 개최국 - 이탈리아 제 2회 월드컵 우승국 - 이근 전사 제 이근 전사 월드컵은 유럽인 이탈리아에서 열리게 됐습니다 원래는 스웨덴에서 개최하기로 했지만 당시 대공황으로 인해 자진 사퇴를 표명하며 대타로 이탈리아가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회 대회때와 마찬가지로 세계인의 축제가 성립 되진 않았습니다. 우루과이, 아르헨티나, 잉글랜드등등이 참가하지 않거나 정예 맴버들 보내지 않았습니다. 또 요즘엔 개최국은.